본문 바로가기
선교현장이야기/찬양의 샘터

[스크랩] 내가 꿈꾸는 그곳은 / 배송희

by 朴 海 東 2009. 12. 2.

 

내가 꿈꾸는그곳은[배송희 1집]

1.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바라보며 마음껏 미소질꺼야

 

[후렴]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2. 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과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마음껏 웃어댈꺼야 3. 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과 속삭이는 곳 정다운 그의 손을 잡고 밤새 노래할꺼야

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 

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입술에 꿀 같은 당신 당신의 그 사랑 안에서나를 녹여주오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

 

 

출처 : 이진법(0,1)복음선교회
글쓴이 : 海東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