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선교현장이야기/찬양의 샘터

[스크랩] 내 안에 사는 이[전하세 예수 3집]

by 朴 海 東 2009. 12. 2.

 

내 안에 사는 이

[전하세 예수 3집 ]

 

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
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

 

나의 왕 내 노래 내 생명 또 내 기쁨
 나의 힘 나의 검 내 평화 나의 주


내 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
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

 

 

 

 

To me, to live is Christ

and to die is gain

[빌1:21]

출처 : 이진법(0,1)복음선교회
글쓴이 : 海東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