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선교현장이야기/찬양의 샘터

[스크랩] 사명선(使命船) / 시와 그림 (4집)

by 朴 海 東 2009. 12. 2.

 
 使命船
- 시와 그림(4집) -



난 죽어도 내가 가야 할 배를 탄다. 두려움 내 앞에 서서 해낼 수 없다 하지만 나의 사명 흔들림 없다.


*.나 실패한다 해도 주 음성 듣고 간다. 이길 수 없는 저 바다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나의 노를 저으리 힘써 나의 바다를 저어 나가리 나의 힘을 여기다 모두 쏟으리 비록 지쳐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결코 나는 이 노를 놓지 않으리 깊은 바다 두려워 않고 나가리 거친 바다 싸워서 뚫고 나가리 나의 항해 여기서 끝난다 해도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X *
결코 나는 등을 보이지 않으리

출처 : 이진법(0,1)복음선교회
글쓴이 : 海東 원글보기
메모 :